내시경 장치

ENDOSCOPE APPARATUS

일 실시예에 따른 내시경 장치는 체내에 삽입되어 체내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렌즈부, 상기 렌즈부에 연결되어 상기 렌즈부로부터 촬영된 정보가 입력되는 어댑터부 및 상기 어댑터부에 입력된 정보가 저장 및 처리되는 본체부를 포함하고, 상기 렌즈부에 센서가 구비되고, 상기 렌즈부와 어댑터부에는 상기 센서로부터의 센싱 정보의 전달을 위한 단자가 구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