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로오스 에스테르의 제조 방법

MANUFACTURING METHOD OF CELLULOSE ESTER

셀룰로오스가 용해된 이온성 액체에 환상 에스테르계 단량체를 용해시킨 디메틸 설폭시드 용액을 첨가하여 반응계를 균질화 시키고, 개환 그래프트 중합반응을 실시하여 제조되는 셀룰로오스 에스테르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