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배열 안테나 및 패치 배열 안테나의 제어 방법

Abstract

패치 배열 안테나 및 패치 배열 안테나의 제어 방법이 개시된다. 패치 배열 안테나는 상기 패치 배열 안테나의 전면부에 미리 정해진 간격에 따라 매트릭스 구조로 배치되는 복수의 패치 안테나들; 및 상기 패치 배열 안테나의 후면부에 상기 매트릭스 구조로 배치된 복수의 패치 안테나를 연결하기 위해 배치되는 급전선로를 포함하고, 상기 급전 선로는, 상기 복수의 패치 안테나들을 스위치를 통해 연결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