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통신 장치 및 차량 간 통신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특정 상황에 있는 차량이 특정 요청을 특정 차량에게 전달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차량 통신 기술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무선 통신을 기반으로 특정차량의 차량번호를 카메라로 인식하여 인식된 특정차량으로 특정 요청에 대한 요청 메시지를 단시간에 알려주고, 이를 통해, 특정 차량에서의 특정 요청을 반영함으로써, 차량 운행에 이점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카메라, 차량번호,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