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레오 깊이 영상 생성 장치 및 방법

Abstract

고속의 스테레오 깊이 영상 생성 방법이 개시된다. 이 방법은 깊이 영상 생성 과정의 복잡도를 줄이기 위해서 스테레오 영상을 다운샘플링하고, 스테레오 정합 기술을 적용해서 저해상도 좌시점 깊이 영상을 획득한다. 그런 다음, 시점 변환 및 계층적 홀 채움 방법을 통해 저해상도 우시점 깊이 영상을 생성한다. 이렇게 얻어진 저해상도 스테레오 깊이 영상은 영상 업샘플링 방법을 통해 원래의 해상도로 복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