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섬유 격자 제작 장치 및 광섬유 격자 소자

APPARATUS FOR MAKING FIBER GRATING AND FIBER GRATING DEVICE

본 발명은 광섬유 격자 제작 장치 및 광섬유 격자 소자에 관한 것이다. 더욱 상세하게는, 고가의 레이저 광원과 광원 모듈을 구비하지 않고도 광섬유 격자를 저렴하고 대량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광섬유 격자 제작 장치 및 광섬유 격자 소자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