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크로스링킹된 고분자 마이셀 화합물 및 이의 제조방법

CORE CROSS-LINKED POLYMERIC MICELLE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은 코어 크로스링킹된 마이셀 고분자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코어 크로스링킹된 마이셀 고분자 조성물은 내부에 약물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