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셀 선택장치 및 동적셀 선택방법

Abstract

본 발명의 동적셀 선택장치는 제1 커버리지를 갖는 제1 셀로부터 상기 제1 셀의 부하정보 및 상기 제1 셀의 호 요청 신호를 입력받는 제1 정보 수신부, 상기 제1 커버리지보다 작은 제2 커버리지를 갖는 제2 셀로부터 상기 제2 셀의 부하 정보 및 상기 제2 셀의 호 요청 신호를 입력받는 제2 정보 수신부, 상기 제1 셀의 부하정보 및 상기 제2 셀의 부하정보를 이용하여 이동속도 문턱치를 증가 또는 감소시켜 새로운 이동속도 문턱치를 계산하는 문턱치 계산부 및 상기 제1 셀의 호 요청 신호 및 상기 제2 셀의 호 요청 신호를 입력받아 상기 제1 셀의 호 요청 신호를 보낸 제1 단말기의 이동속도 및 상기 제2 셀의 호 요청 신호를 보낸 제2 단말기의 이동속도를 상기 새로운 이동속도 문턱치와 비교하여 상기 제1 단말기 또는 상기 제2 단말기를 상기 제1 셀 또는 상기 제2 셀에 할당하는 계층 선택 판단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