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광 검출 및 레인징(Light Detection and Ranging : LIDAR) 장치에 관한 것으로, 이 장치는 일련의 의사 잡음 코드들(이하, 의사 잡음 열)을 생성하는 PN코드생성부; 상기 의사 잡음 코드 값 각각에 대응하는 파장으로 이루어진 광 신호를 외부로 송출하는 광송신부; 및 외부로부터 수신되는 광 신호와 상기 송출된 광 신호를 비교하여, 시간 지연을 측정하는 측정부를 포함한다. 본 발명에 따르면, 고가의 고속 광변조기를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품 단가 면에서 유리한 라이더 장치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