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세포 및 엘라스틴 유사 폴리펩타이드를 포함하는 파킨슨병 치료 촉진용 약학적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신경세포(neural cell) 및 엘라스틴 유사 폴리펩타이드를 포함하는 파킨슨병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엘라스틴 유사 폴리펩타이드를 신경세포와 동시 투여함으로써 파킨슨병의 치료를 위해 급성 또는 만성 뇌신경 손상 부위에 이식되는 신경세포의 정착률 및 생존율을 보다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파킨슨병 치료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