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모니터링 시스템 및 방법

SYSTEM AND METHOD FOR MONITORING SMART DEVICE

학생이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사용 정보를 수집, 분석하여 모니터링 정보를 관리자 단말에 제공 함으로써,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학습하는 학생에 대해 관리자 단말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기기 모니터링 시스템 및 방법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