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결합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다양한 종류의 코어 중 어느 하나를 보빈으로 이송시켜 보빈에 코어를 용이하게 결합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보빈으로 다양한 종류의 코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서, 모터 구동에 따라 회전하되, 코어가 수용되는 복수의 통공이 방사상으로 배치되는 회전부재, 상기 회전부재를 회전가능하게 지지하고, 복수의 상기 통공 중 어느 하나와 연통하는 개방구를 구비하는 지지부재, 상기 지지부재 전방에 배치되어 상기 통공 중 어느 하나에 수용된 코어를 가압하여 외부로 배출하는 이송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