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탐지 장치 및 방법

Abstract

타겟 탐지 장치 및 방법을 개시한다. 레이더 장치가 수행하는 타겟 탐지 방법에 있어서, 사용자의 조작에 의해 임의의 궤적에 따라 움직일 때에 대응하여 레이더 신호를 출력하는 단계; 상기 출력된 레이더 신호가 타겟에 의해 반사된 레이더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레이더 신호를 수신했을 때의 궤적 상의 상대 위치에 기초하여 타겟을 탐지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