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내시경 시스템

POTABLE ENDOSCOPE SYSTEM

일 실시예에 따른 휴대용 내시경 시스템에 의하면, 체내에 삽입되어 체내의 영상을 촬영하는 내시경 렌즈 모듈;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에 연결되어,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을 통한 촬영을 제어하고 상기 촬영된 영상을 처리하는 내시경 어댑터 모듈; 및 상기 내시경 어댑터 모듈에 연동되어 상기 영상 정보가 저장 및 관리되는 외부 데이터 처리 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내시경 어댑터 모듈은 광 저장 유닛을 포함하여, 상기 광 저장 유닛에서는 광원으로부터 입력된 빛을 저장하거나 상기 내시경 렌즈 모듈에 출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