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반응성 단백질 검출용 칩 및 이의 제조 방법

CHIP FOR DETECTING C-REACTIVE PROTEIN AND PREPARING METHOD OF THE SAME

본원은 C-반응성 단백질에 대한 감도가 우수하고, 금속 기재와 결합력이 향상된 분자각인층을 포함하는, C-반응성 단백질 검출용 칩 및 그의 제조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