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전소자를 이용하는 모듈화된 발전장치

Abstract

발전장치를 개시한다. 개시된 발전장치는 내측에 유체가 흐르는 제1 유로를 구비하는 고온블록; 상기 고온블록의 일측에 배치되며, 내측에 유체가 흐르는 제2 유로를 구비하는 저온블록; 상기 고온블록 및 상기 저온블록 사이에 배치되는 열전모듈; 을 포함하며, 상기 고온블록과 상기 저온블록은 연결부재를 통해 상호 분리 가능하게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