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기능을 가지는 레이더 장치 및 방법

RADAR APPARATUS AND METHOD HAVING COMMUNICATION FUNCTION

통신 기능을 가지는 레이더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레이더 장치를 이용한 통신 방법은 송신 레이더 신호 및 통신 신호에 주파수 대역을 할당하는 단계; 송신 레이더 신호의 탐지 영역에 기초하여 송신 레이더 신호의 주파수 대역 및 통신 신호의 주파수 대역을 변경하는 단계; 및 변경된 통신 신호의 주파수 대역을 이용하여 통신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