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기능을 포함하는 레이더 장치 및 레이더 장치의 신호 처리 방법

Abstract

통신 기능을 포함하는 레이더 장치 및 레이더 장치의 신호 처리 방법이 개시된다. 레이더 신호 처리 장치는 레이더 모드 또는 통신 모드에 따라 송신 레이더 신호 또는 송신 통신 신호를 송신 안테나를 통해 출력하는 송신 장치; 복수의 수신 안테나를 통해 송신 레이더 신호가 타겟에 반사된 수신레이더 신호, 또는 수신 통신 신호를 수신하는 수신 장치; 및 상기 수신 레이더 신호 또는 수신 통신 신호를 처리하는 신호 처리 장치를 포함하고, 상기 수신 장치는 레이더 모드를 통신 모드로 스위칭하거나, 통신 모드를 레이더 모드로 스위칭하는 경우, 상기 수신 레이더 신호 또는 수신 통신 신호와 믹싱할 신호를 스위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