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의 밝기 조절을 이용한 깊이 정보 획득 장치 및 방법

APPARATUS AND METHOD FOR ACQUIRING DEPTH INFORMATION USING BRIGHTNESS CONTROLLING OF CAMERA

카메라의 밝기 조절을 이용한 깊이 정보 획득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카메라의 밝기 조절을 이용한 깊이 정보 획득 장치는 상기 투사된 구조광 패턴이 맺힌 객체를 촬영하여 영상을 획득하는 카메라 모듈과, 상기 영상에 기초하여 밝기에 연관된 노출을 조정하여, 상기 획득된 영상을 업데이트하는 조정부와, 상기 구조광 패턴 및 상기 업데이트된 영상을 이용하여, 상기 객체에 관한 깊이 정보를 생성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