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신체 모사 칩 제어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인간 신체 모사 칩 내부에 자기장을 형성하는 제어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인간 신체 모사 칩 제어 시스템은 생체 장기 모델을 구성하는 마이크로 장기를 연결하는 네트워크 및 네트워크 주변에 배치되어 전체 또는 국부 영역에 대하여 외부 자기장을 인가하여, 네트워크 내의 마이크로로봇을 구동하는 자기장 코일 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