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에서의 다중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및 방법

Abstract

스크린에서의 다중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스크린과 이격하여 사용자 위치 범위를 설정하는 범위 설정부 및 상기 사용자 위치 범위의 적어도 일부를 시야 범위로 갖는 카메라를, 상기 스크린과 연관하여 복수 개 장착하되, 상기 사용자 위치 범위 내 임의 지점이 두 종류 이하의 시야 범위에 포함되게 상기 카메라의 장착 위치를 조정하는 스크린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