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UWB 펄스 생성 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하이브리드 UWB 펄스 생성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하이브리드 UWB 펄스 생성 장치는, 외부 신호를 입력받아 로우 클럭 및 상기 로우 클럭보다 신호 폭이 긴 하이 클럭을 출력하는 클럭 생성부; 상기 클럭 생성부로부터 로우 클럭을 입력받아 카운터 신호를 출력하는 카운터부; 상기 카운터부로부터 출력된 신호를 순차적으로 입력받는 복수의 먹스(MUX)들; 기 설정된 값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먹스들 중 적어도 하나의 먹스에 대한 동작을 제어하는 신호 선택부; 및 상기 하이 클럭을 입력받아 동작하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먹스로부터 출력된 값을 정렬하여 펄스 신호를 출력하는 신호 처리부를 포함한다. 이러한, 본 발명에 따르면, 종래의 아날로그 신호를 이용하여 펄스 신호를 구현하는 것과는 달리, FPGA를 이용하여 다양한 펄스 폭(Pulse Width)을 갖는 디지털 펄스 신호를 생성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