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기능 평가 시스템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운동 기능 평가 시스템은, 인체의 움직임을 감지하고 상기 인체의 손의 쥠 상태를 포함하는 인체 정보를 실시간으로 획득하는 측정부; 상기 인체 정보에 기초하여 평가 조건에 따라 적어도 하나 이상의 평가대상동작에 평가 점수를 부여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평가대상동작에 부여된 평가 점수에 기초하여 최종 평가 점수를 결정하는 처리부; 및 상기 최종 평가 점수를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