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염을 포함하는 비수계 전해액 및 이를 포함하는 전기화학 소자

NONAQUEOUS ELECTROLYTE COMPRISING FLUORIDE AND ELECTROCHIMICAL DEVICE USING THE SAME

본 기재는 (a) 전해질 염, (b) 비수계 유기용매 및 (c) 하기 식 (I)로 표시되는 불소염을 포함하는 전기화학 소자용 비수계 전해액에 관한 것이다. MFx·········· 식 (I) 상기 식에서, M은 1A족 원소, 2A족 원소, 또는 암모늄염이며, x는 1 또는 2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