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로봇 협업 방법 및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에 따르는 다중 로봇 협업 시스템은, 구동하는 프로그램에 관한 프로그램 정보를, 로봇 각각으로부터 수집하는 소프트웨어 자원 관리 모듈, 장착하는 디바이스에 관한 디바이스 정보를, 로봇 각각으로부터 수집하는 하드웨어 자원 관리 모듈; 및 업무의 발생에 따라, 상기 프로그램 정보에 근거하여 상기 발생된 업무를 처리할 로봇을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로봇에게 상기 업무를 할당하거나, 또는 상기 디바이스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업무와 연관된 디바이스를 장착한 로봇을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로봇에게 상기 업무를 할당하는 로봇 업무 제어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