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퇴치 조명장치, 벌레 퇴치 방법 및 벌레 퇴치 시스템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벌레 퇴치 방법을 이용한 조명장치는 상기 조명장치에 설치되어 다양한 파장의 빛을 출력하는 조명부, 상기 조명장치에 설치되어 대상체의 정보를 수집하는 정보수집부, 및 상기 정보수집부로부터 수집된 대상체의 정보를 수신 받아 대상체의 종류를 판정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의 조명제어 모듈에 의해, 판정된 상기 정보에 따라 상기 조명부에서 출력되는 빛의 파장이 변경되도록 제어된다. 이에 의해, 주변 생태계를 보호하면서 벌레를 퇴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