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위한 단말 감시 장치 및 방법

Abstract

교육을 위한 단말 감시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교육을 위한 단말 감시 장치는 제1 단말에서의 메시지 통신 요청에 연동하여, 상기 메시지를 파싱하는 인터페이스와, 상기 파싱 결과, 상기 메시지에 설정된 키워드가 포함되는 경우, 상기 메시지 통신과 연관하여 상대방의 제2 단말을 확인하고, 상기 제1 단말에 연관하여, 제2 단말의 식별정보를 포함하는 관심 리스트를 작성하여, 관리 단말로 제공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