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렬 데이터 전송 구현을 위한 메모리 유닛

MEMORY UNIT FOR SERIES DATA TRANSPORTATION

본 발명은, 송신단과 수신단에 단절 없이 접속된 레인이 형성된 적어도 하나의 물리 계층으로부터 전송 데이터를 수신받아 집결하는 제 1 라우팅 테이블; 상기 제 1 라우팅 테이블을 통하여 집결된 전송 데이터를 분배하고, 상기 전송 데이터의 송수신 상태에 따라 메모리 유닛의 동작 상태를 송신단 또는 수신단으로 스위칭하는 복수의 제 1 멀티플렉서; 상기 제 1 멀티플렉서를 통하여 전송된 전송 데이터를 저장하는 메모리; 상기 메모리와 연결되어,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전송 데이터를 독출하여 집결하고, 상기 전송 데이터의 송수신 상태에 따라 메모리 유닛의 동작 상태를 송신단 또는 수신단으로 스위칭하는 제 2 멀티플렉서; 및 상기 제 2 멀티플렉서를 통하여 전송된 데이터를 집결하여, 송신단과 수신단에 단절 없이 접속된 레인이 형성된 적어도 하나의 물리 계층으로 상기 전송 데이터를 전송하는 제 2 라우팅 테이블을 포함하는 직렬 데이터 전송 구현을 위한 메모리 유닛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