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광대역 차량용 레이더 시스템 구동 방법 및 초광대역차량용 레이더 시스템

METHOD FOR DRIVING ULTRA-WIDEBAND RADAR SYSTEM FOR VEHICLE AND ULTRA-WIDEBAND RADAR SYSTEM FOR VEHICLE

다중의 사용자 모드에서, 이동체에 할당된 코드 길이에 따라 생성된 이동체 고유의 레이더 전송 펄스를 오브젝트로 송신하고, 레이더 전송 펄스에 상응하여 상기 오브젝트로부터 수신되는 레이더 반사 펄스를 검출할 수 있는 초광대역 차량용 레이더 시스템 구동 방법 및 초광대역 차량용 레이더 시스템을 개시한다. 본 발명에 따르는 초광대역 차량용 레이더 시스템 구동 방법은, 이동체에 할당된 코드 길이에 기초하여 상기 이동체 고유의 레이더 전송 펄스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생성된 레이더 전송 펄스를 외부의 오브젝트로 출력하는 단계, 상기 오브젝트로부터 상기 출력된 레이더 전송 펄스와 대응하는 레이더 반사 펄스를 수신하는 단계, 및 선정된 기간 동안 수신하는 상기 레이더 반사 펄스의 평균적인 변화를 고려하여 상기 이동체와 상기 오브젝트와의 이격 거리를 연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