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 서버의 권한 부여 방법 및 권한 부여 시스템

Abstract

DM(Device Management) 클라이언트에 대한 관리 권한을 다른 DM 서버로 위임(delegation)하는 데에 있어, 설정되는 어카운트 관리 오브젝트(DM account management object)에 노드를 추가하여 효율적인 위임 처리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DM 서버의 권한 부여 방법 및 권한 부여 시스템을 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