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및 시스템

Method for auto generating of OS task framework and system thereof

본 발명은, OS(운영체제)의 제약사항을 고려하여 OS 오브젝트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OS 오브젝트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OS가 지원하는 태스크의 구조를 정의하고, 개발하고자 하는 응용프로그램의 태스크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에 사용되도록,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 및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정보가 포함된 소스파일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및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 발명에 따른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및 시스템에 따르면, 실시간 운영체제의 오브젝트 정보의 분석을 통해 얻어지는 태스크의 구조 및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및 출력을 통하여, 개발자로 하여금 실시간 운영체제를 이용한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을 용이하게 하는 이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