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차동 레인을 공유하는 직렬전송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복수의 차동 레인을 공유하는 직렬전송 시스템에 관한 발명으로서, 본 발명의 제1 측면은 복수의 송신 장치; 복수의 수신 장치; 복수의 차동 레인; 상기 복수의 송신 장치에서 전달되는 데이터를 패킷으로 패킷화하고, 패킷화된 상기 패킷을 상기의 복수의 차동 레인별로 분배하고, 분배된 상기 패킷을 직렬화하여 상기 복수의 차동 레인을 통하여 상기 복수의 수신 장치로 송신하는 송신 브릿지; 및 상기 송신 브릿지로부터 상기 복수의 차동 레인을 경유하여 전달된 상기 패킷을 병렬화하고, 병렬화된 상기 패킷으로부터 상기 데이터 추출하고, 추출된 상기 데이터를 상기 복수의 수신 장치별로 분배하여 상기 복수의 수신 장치로 전달하는 수신 브릿지를 구비하는 직렬 전송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