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FMCW 레이더 시스템의 거리 측정 장치

APPARATUS FOR MEASURING DISTANCE OF FMCW RADAR SYSTEM FOR VEHICLE

본 발명은 RF 신호처리부로부터 거리 정보를 포함한 비트신호를 입력받아 필터링하는 저역통과필터, 저역통과필터에 의해 필터링된 비트신호의 평균신호세기를 측정하는 평균신호세기 측정부 및 평균신호세기 측정부에 의해 측정된 평균신호세기를 이용하여 기 설정된 설정 거리 이내에 위치한 타겟과의 거리를 추정하는 제1거리 추정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