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열과 지열의 온도 차를 이용한 자가발전 조명장치

Abstract

태양열과 지열의 온도차를 이용한 자가발전 조명장치가 개시된다. 본 장치는, 지면에 설치되는 베이스, 상기 베이스 상면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LED모듈, 상기 베이스 상면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열전소자, 상기 LED모듈 및 상기 열전소자를 덮도록 베이스 상측에 배치되며, 투명한 재질로 이루어지는 커버부재, 일측이 상기 열전소자의 저온부에 접속되고 타측이 지하에 매립되는 냉각부재, 상기 열전소자에 의해 발전되는 전기를 축전하기 위한 축전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가발전 조명장치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