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전달을 위한 코어 크로스링킹된 고분자 마이셀 화합물 및 이의 제조방법

CORE CROSS-LINKED POLYMERIC MICELLE FOR DRUG DELIVERY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내부에 약물이 봉입함으로써 약물의 독성으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약물의 용해도를 증가시켜 치료 효과를 극대화 하며, 다양한 생리 조건에서 균일한 구형 구조를 유지함으로써 체내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는, 약물 전달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