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루오로아세토페논 유도체 및 이를 이용한 SPR에의한 카보네이트 이온의 선택적 측정방법

Trifluoroacetophenone Derivatives and Processes for Measuring Carbonate Ions Using the Same by SPR

본 발명은 다음 화학식 1 또는 화학식 2의 트리플루오로아세토페논 유도체에 관한 것이다: 화학식 1 화학식 2 또한, 본 발명은 상기 유도체가 표면 코팅된 고체 기질 및 이를 이용한 카보네이트 이온의 측정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