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

Abstract

레이더 신호 처리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하나 이상의 타겟으로부터 반사된 레이더 반사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한 레이더 반사 신호와 레이더 송신 신호를 채널 별로 믹싱한 레이더 신호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채널 별로 믹싱한 레이더 신호의 샘플을 행켈 매트릭스 형태로 배치한 듀얼 스무디드 행켈 매트릭스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듀얼 스무디드 행켈 매트릭스로부터 타겟의 위치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