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감지 및 연소 지역 예측을 위한 효율적인 회귀 모형기반 방법

Abstract

최근에는 무선 센서 네트워크(WSN)의 기능이 기계 학습 기술을 지원하는 일반적인 목적을 넘어서고 있다. 일반적으로 WSN은 센서의 에너지를 재충전하기 어려운 어려운 환경에 배치되며, 잦은 센싱결과를 전송에 의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여, 급기야 에너지 고갈을 야기시키게 된다. 따라서 에너지 관리은 WSN의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이며, 본 논문에서는 WSNs의 클러스터 헤드에서 허위 사건 탐지를 인식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회귀 모델을 사용하는 산림의 연소 면적을 예측하는 하나의 방법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