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형 기능성 로봇 핸드(MODULAR FUNCTIONAL ROBOT HAND)

Abstract

본 발명은 모듈형 기능성 로봇 핸드에 관한 것으로, 손바닥 모듈과 손바닥 모듈의 측면부에 탈부착 가능하도록 결합된 복수의 손가락 모듈로 이루어진 로봇 핸드 모듈, 손바닥 모듈의 상단부에 탈부착 가능하도록 결합하여 기 설정된 동작을 수행하는 기능성 말단 장치 모듈 및 손바닥 모듈의 하단부에 탈부착 가능하도록 결합하여 로봇 핸드 모듈과 기능성 말단 장치에 동력을 공급하는 구동력 전달 모듈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