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파동 컴퓨터 및 아날로그 파동 컴퓨팅 방법

Abstract

본 발명은 아날로그 파동 컴퓨터에 있어서, 외부의 신호를 입력받고, 상기 외부의 신호에 대응한 제1 광신호를 발생하는 입력부; 상기 입력부로부터 제1 광신호를 전달받고 메타물질을 포함하는 프로그램 구조를 통해 상기 제1 광신호를 연산하여 제2 광신호를 발생하는 연산부; 및 상기 연산부로부터 제2 광신호를 전달받는 출력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