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네트워크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의 바람직한 일 실시예로서, 버스네트워크시스템은 마스터 노드스위치; 및 복수의 슬레이브 노드스위치;를 포함하고, 상기 슬레이브 노드스위치 각각은 특정 대역의 신호를 전송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대역제한스위치;를 포함하고, 상기 슬레이브 노드스위치는 물리적으로 온/오프 제어되는 스위치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