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적응형 신경 신호 측정 회로 시스템

Abstract

신경 신호 증폭 장치는 (1) 조직 및 전극의 등가 임피던스, (2) 신경 신호 증폭기의 소비 전력 또는 (3) 피드백 캐패시터의 변화에 따라 결정되는 단일 트랜지스터의 크기 및 SNR 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SNR을 최대로 하는 단일 트랜지스터의 크기를 획득할 수 있다. 신경 신호 증폭 장치는 획득된 단일 트랜지스터의 크기에 기초하여, 신경 신호 증폭기에 포함된 하나 이상의 입력 트랜지스터의 연결 및 신경 신호 증폭기의 소비 전력을 제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