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광 이미징 디바이스, 분광 이미징을 이용한 피부 분석 시스템 및 분광 이미징을 이용한 화장품 추천 방법

Abstract

일 실시예에 따른 분광 이미징 디바이스는, 사용자 단말기에 탈부착 가능하게 장착된 프레임; 촬영대상을 향하여 조사된 빛을 편광시키는 제1 편광 부재; 및 상기 촬영대상으로부터 반사된 빛을 편광시키는 제2 편광 부재;를 포함하고, 상기 제2 편광 부재의 선택적인 회전에 의해서 상기 제1 편광 부재의 편광 방향에 대한 상기 제2 편광 부재의 편광 방향이 조절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