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전극 배열체 및 약물 전달을 위한 미세 유체 채널을 포함하는 신경 전극 장치

NEURAL ELECTRODE DEVICE COMPRSING NEURAL ELECTRODE ARRAY AND MICRO FLUIDIC CHANNEL FOR DELIVERYING DRUG

일 실시예에 따른 신경 전극 장치는, 내부에 유체가 저장되는 저장소; 대상체로 상기 유체를 전달하거나, 상기 대상체로부터 생체 신호를 획득하거나, 상기 대상체로 자극을 제공하는 전극 배열체; 상기 저장소로부터 상기 전극 배열체로 유체를 유동시키거나 상기 전극 배열체로부터 획득된 생체 신호를 처리하거나, 상기 전극 배열체로 자극할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 회로부; 및 상기 저장소로부터 상기 전극 배열체로 연장되고 상기 전극 배열체와 상기 전자 회로부를 전기적으로 연결하는 도선이 내부에 설치된 케이블과, 상기 저장소와 상기 전극 배열체 사이에 유체가 유동하는 유체 채널을 포함하는 연결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