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시스템이 결합된 마이크로로봇 제어 시스템

Abstract

본 발명은 마이크로로봇 제어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마이크로로봇을 제어하기 위한 코일 시스템과 영상 시스템 간의 기계적인 간섭을 해결하는 것이 가능한 영상 시스템이 결합된 마이크로로봇 제어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일면에 따른 영상 시스템이 결합된 마이크로로봇 제어 시스템은 방사선을 수신하는 디텍터와, 디텍터와 독립적으로 구성되고 디텍터의 움직임에 따라 위치가 조정되어 방사선을 방출하는 소스를 포함하는 영상 모듈 및 베드 위의 타겟에 대한 시술을 위한 자기장을 방출하는 자기장 방출부로 제어 신호를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