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 View

연료 전지와 이차 전지의 비율 제어형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시스템 및 제어 방법
Citations

WEB OF SCIENCE

Citations

SCOPUS

Metadata Downloads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 정우영 -
dc.contributor.author 이상철 -
dc.date.accessioned 2020-02-25T02:53:54Z -
dc.date.available 2020-02-25T02:53:54Z -
dc.identifier.uri http://hdl.handle.net/20.500.11750/11256 -
dc.description.abstract 본 발명은 능동형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시스템에 있어서, 이차 전지, 연료 전지, 상기 이차 전지의 출력 전압을 변환하는 전력변환장치 및 상기 전력변환장치의 듀티비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이차 전지의 제어 변수와 상기 연료 전지의 제어 변수를 옴의 법칙을 만족하는 통합 제어 변수로 변환하고, 상기 전력변환장치를 제어하기 위한 지령값을 상기 통합 제어 변수가 반영된 듀티비로 산출하여, 상기 이차 전지와 상기 연료 전지의 전류비를 최대로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
dc.title 연료 전지와 이차 전지의 비율 제어형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시스템 및 제어 방법 -
dc.title.alternative RATE CONTROL HYBRID ELECTRICITY SUPPLYING SYSTEM CONTAINING SOLID OXIDE FUEL CELL AND SECONDARY BATTERY AND CONTROLLING METHOD -
dc.type Patent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정우영. 연료 전지와 이차 전지의 비율 제어형 하이브리드 전원 공급 시스템 및 제어 방법. -
dc.publisher.country KO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10-2016-0172291 -
dc.date.application 2016-12-16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10-1964087 -
dc.date.registration 2019-03-26 -
dc.contributor.assignee (재)대구경북과학기술원(100/100) -
dc.type.iprs 특허 -
Show Simple Item Record

File Downloads

  •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공유

qrcode
공유하기

Related Researcher

정우영
Jung, Wooyoung정우영

Division of Automotive Technology

read more

Total Views & Downloa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