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진단을 위한 악력 측정 장치 및 이의 제조 방법

APPARATUS MEASURING GRASP FORCE FOR MEDICAL CHECKUP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REOF

일 실시예에 따른 건강 진단을 위한 악력 측정 장치는, 사용자의 손가락에 설치되고, 일부가 개방되고 원통 형상을 구비하는 베이스; 상기 베이스에 설치되어, 신생아가 상기 베이스를 파지한 후 상기 사용자가 상기 사용자의 손가락을 들어올리면 상기 베이스에 인가되는 상기 신생아의 악력을 측정하는 감지부; 및 상기 감지부에 연결되고 신생아의 악력을 산출하는 처리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