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프 생성 방법 및 장치

Abstract

그래프 생성 방법 및 장치가 개시된다. 일실시예에 따른 그래프 생성 장치는 복수의 정점들 중 어느 하나의 소스 정점을 인식하고, 정점들 사이에서 생성하고자 하는 간선들의 전체 타겟 간선 수 중에서, 소스 정점으로부터 생성하고자 하는 적어도 하나의 간선의 타겟 간선 수를 획득할 수 있다. 그래프 생성 장치는 소스 정점에 대해 간선의 존재 여부의 확인이 요구되는 스코프 내에서, 적어도 하나의 간선을 생성하는데 반복적으로 이용되는 재귀 벡터를 획득하고, 타겟 간선 수 및 재귀 벡터에 기초하여, 소스 정점 및 적어도 하나의 목적지 정점 사이의 적어도 하나의 간선을 생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