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자-마그네슘 이온 전도체, 이의 제조 방법, 이를 포함하는 마그네슘 이온 전도성 고분자 막, 및 상기 마그네슘 이온 전도성 고분자 막을 포함하는 마그네슘 전지

Abstract

본 발명은 고분자-마그네슘 이온 전도체, 이의 제조방법, 이를 포함하는 마그네슘 이온 전도성 고분자 막, 및 상기 마그네슘 이온 전도성 고분자막을 포함하는 마그네슘 전지에 관한 것으로서, 상기 고분자-마그네슘 이온 전도체는 고분자 및 마그네슘염을 포함한다. 상기 고분자-마그네슘 이온 전도체는 우수한 마그네슘 이온 전도성을 나타내어, 이를 전지, 특히 마그네슘 전지의 전해질로서 적용시 전지 특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