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정차 교차로 시스템 및 제공 방법

NON-STOP INTERSECTION SYSTEM AND PROVID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의 하나의 실시 예에 따른 무정차 교차로 시스템은 교차로로 진입하는 각 차선의 차량이 무정차로 교차로를 통행할 수 있도록 하는 주행표시신호의 패턴을 저장하는 신호패턴 저장부, 상기 신호패턴 저장부에 저장된 상기 주행표시신호의 패턴 중 교차로의 종류에 대응하는 주행표시신호의 제1 패턴을 결정하는 하는 신호 제어부, 그리고 상기 제1 패턴에 따라 차선별 주행표시신호를 표시하는 신호 표시부를 포함하고, 상기 차선별 주행표시신호는 교차로 입구에서 발생된 후 설정 궤적을 따라 교차로를 통과하여 교차로 출구에서 소멸되도록 표시되며, 상기 신호 제어부는 상기 교차로 입구에서 하나의 주행표시신호가 하나의 차량에 락킹되도록 하고 차량이 락킹된 주행표시신호에 동기하여 교차로를 통행하도록 제어한다.